마지막 결승전을 일본에게 진 것은 원통하지만...
마지막 결승점을 이치로에게 줘버린 것이 원통하지만...
이겨버린 이치로가 망발 할 것이 뻔하지만...
무겁게 짓누르는 가슴의 답답함이 가시지 않지만...

우리 선수들...
결승전까지 올라가고...
9회말 투아웃까지 최선을 다해서 동점을 만드는 투혼을 발휘한...
대한민국 선수들 너무 너무 잘했다.

아쉬운 결과지만,
선수들이라고 그러고 싶었겠는가...
구경하는 우리 보다...더더욱 힘들고, 슬프고, 원통할 것이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준 우리 선수들에게 기립박수를 보낸다...
짝짝짝...!!!
제발...이젠 정말 좀 만나지 말자던...
하지만, 또 만나고 말았다...;;;

야구의 종주국이라는 미국도...
일본에게 또 져버리다니...쩝...
그것도...9대...4...;;;
야구 스타일이 달라서인가?
장타 스타일들이라서 그런가? 
껌만 너무 잘씹어...;;;  음...

아니면...정말...진정으로...일본이 잘해서인가?
일본이 결승에 진출하면서...
일본은 흥분의 도가니탕이란다...
타도 한국을 외치면서...ㅡㅡ;;;

우리도 물론, 쉽게 봐줄 생각은 없지만...
결과도...뻔하지만...ㅋㅋ

결승전이 치뤄지는 이 시점에서보면
WBC가...사실은 허울좋은 Title일뿐이었고...
한일전을 위한 장인것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든다...ㅋㅋ

대~~~한 민 국 !!!  짝짝~짝~~ 짝짝 !!!
먼저 너무나 잘 싸워준 우리 선수들에게 기립 박수를...짝짝짝~
우리 선수들이 너무나 잘하긴 했지만...
4강까지 올라온...베네수엘라...선수들 너무 못한 것 아닌가...?  ㅡㅡ;;;
그날 컨디션들이 별로 안 좋았나?  희한하다...이해 불가능...

주전 10명의 연봉이...우리 선수들 몽땅의 연봉에 10배는 훨~~씬 상회하던데...
우리 선수들이 슈퍼사이어인이 되어서 그런가?  +.+

스포츠 뉴스에 나오는 하이라이트와 뉴스제목들은...
너무나 가슴 뿌듯하게 와 닿았다...
너무나 자랑스러웠다...
해외 중계 캐스터들의 중계내용들이 자막으로 보여지는 것에서는
우리 선수들을 경외하는 시선이 너무나 넘쳐흐르고 있어 그 감동이 더 했던 것 같다.

붉은악마의 붉은 빛깔이 주는 가슴벅참이...
파란색의 야구에서는...다소 모자란 듯도 했지만...
입장 관중의 70%를 상회한 우리 교민들의 응원에서도
우리나라가 이길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충분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마지막으로...베네수엘라 선수들에게도 감사하고...ㅋㅋ
오늘 있을 미국선수들의 선전을 기대해본다...
미국 화이팅...!!!  제발...^^;
사상 초유의 사태다...
쿠바의 4강 진출 실패...
세계 최강(!) 쿠바가...야구에선 한 야구한다는 쿠바가...
어이상실이다...그것도 일본에게...
일본 좀 집에 보내라고 했더니만...짐쌌다...ㅡㅡ;;;

일본이 지독한건가?
일본이 우리나라에게 지고, 그냥은 집에 갈수가 없어서...
그렇고 복수...복수하더니...그 복수를 하기위해
이빨 앙당물고...뛴건가?  쩝...징한넘들...
아주 질기다...질겨...

정말...이게...무슨...야구 리그냐?  벌써 4경기째다...ㅡㅡ;;;
이제 고만 좀 만나자...쩝...징한넘들...
이러다...이거...이거...
결승에서 또 만나는거 아니야?  ㅡㅡ;;;  제발 그러지 말자...

WBC 일정이 빡씨다보니...하루 쉬고 겨우 경기하면서...
우리 선수들이...마이 지쳐있을텐데...
조금이나마 더 나은 새끼줄을 위해서...
오늘 일본을 마저 사뿐히 즈려 밟아주고...
미국을 이기고 결승을 가야한단다...

쩝...정말 쉼없는 일정이지만...
일본보다 어제 하루를 쉬었으니...
오늘 더 낫겠지?
가볍게...수월하게...이겨주기를 바래본다...

우리 선수들...힘내라구욧!!!
아자, 아자, 아자...!!!

4강을 진출하는 데 있어서...
패자부활전에 대한 고려는 있을 수 없었다...!!!
이것은 우리나라 국민이나...선수들이나...한 마음, 한 뜻이었던 것 같다.

망발을 일삼는 이치로를 원숭이 길들이듯 1루 견재구로
함박 웃음을 자아내게 해준 봉중근 열사...ㅋㅋ


환상의 호수비를 보여준 김태균...

우리 선수들 너무 너무 잘했넹...
조금 안타까웠던 건...8회말 2아웃 만루에서...
4점째를 밀어내기로 냈던 때인데...
안타나...홈런으로...점수를 더 냈더라면...
일본의 콧대를 더욱 납작하게 해줄 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움...아~  아까워...ㅋㅋ

아직도 쿠바전이니...패자부활전이니...복수한다느니...하며
도발하는 일본의 싹을 잘라주지 못한 것이...ㅋㅋ

오늘 쿠바전에서...우리가 손 쓸 필요도 없이...
쿠바가 대신 손 봐줄꺼에요...ㅋㅋ

쿠바 이겨라...!!!

하이라이트로 본 멕시코전...
장내 아나운서들의 멘트들...
멋지다고 하지 않을 수 없다.
물론, 이겨서 더욱 그렇긴 하겠지만...ㅋㅋ

120m의 거리...
반대로 불어오는 바닷바람...
하지만, 그런 여건들 속에서도
열심히 날려준 홈런들...멋지다...

이젠 4강을 위한 마지막(!) 한 번이다...ㅋㅋ
꼭, 이겨야한다는 이 마음...
울 나라 국민들은 다 그렇지 않으려나?
웬지 모를...^^;;;  그늠은 꼭 이겨야한다는...^^;;;

지금까지 노력한 것들과 기량들을 몽땅 발휘할 수 있는
경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니뽕도 쿠바까지 꺽어가면서 기를 키우고 있긴하지만...
꼭, 이기리라...확신해본다...
(생중계는...못 보겠어...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