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쉴츠를...

2009. 3. 13. 09:54GAME/Seal Online

예전 같은 길드에서 함께 달리던 핑구의 성화(?)에 못이겨...ㅋㅋ
쉴츠에 가봤더니...
건 1년을 안들어와서인지...ㅋㅋ
인터페이스와 숏키도 가물거리는...ㅋㅋ

장섭은 여전히 왁자지껄...
아델수도원은 여전히 펫 키우는 사람들로 와글와글...

옹?  펫이...색이 있네?
착용하고 있는 아이템들도 마이 바뀐 것 같고...
옹?  교환창으로 안봐도...다른케릭 아이템을 볼 수가 있네?  ㅋㅋ

6개월동안 접을 안했다고...
비밀번호 인증을 다시 받으라고...ㅋㅋ

시스템이 약간씩은 바뀐 것 같기도 하군...^^;


조금 더 버티고 있으라굿~
낭중에 다시 돌아올테니...ㅋㅋ

'GAME > Seal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먼지 가득한...  (0) 200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