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CBT 종료

2009. 12. 14. 10:01GAME/드래곤볼 온라인

그래픽은 그냥 저냥 봐줄만하다.
휠을 통해 줌을 최대로 하고보니...ㅋㅋ
케릭이 너무 작아보인다...^^;;;

레이더와 맵(M)을 통해 어디로 가야할지와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알 수 있다.

퀘스트 알리미에 표시되는 거나
퀘스트 갯수제한이나...인벤이나 WOW와 비슷...



원래 작은 케릭터라...줌을 해도...그닥...^^;;;
스카우터와 머리모양은...
드래곤볼의 기본 자세(?)는 갖췄다...ㅋㅋ
뒤엔 개인 이동수단인 탈 것을 타고 가는 행인도 보인다.


처음만난 손오공과 한 컷...멋지다...
만화속 모습그대로들 나와주니...
감회가 더욱 새롭다...+.+


손오공과의 대화...ㅋㅋ
여자를 무쟈게 좋아하고... (드래곤볼 내에는 그런 케릭터들이 많긴 하지만...ㅋㅋ)
손오공을 동경(??!!) 하는...
돼지 오룡(?)이 변신한 것이었다...ㅡㅡ;;;
그렇다...짝퉁 손오공을 만났던 것이다...^^;;;


만화속에서도...여자들은 짜증이 참 많다...ㅋ
한 승질하는 찌찌다...
뒷골목 깡패들도 단숨에 해치우고...^^;
퀘를 위해 함께 걷다...늦게 따라온다고 한 소리 해주신다...^^;;;
찌찌에게 꾸사리를 먹어가며, 함께가서
퀘를 하고나니...좀 빨리 다니라며...대시라는 기술을 가르쳐줬다...
방향키를 연타하면 저렇게 된다...
슈슈슉 =3=3=3=3=3=3=3


사냥 중, 낭낭풍풍권...
만화에서는 야무치가 사용하던 거였나?
늑대가 나타나는...

가위, 바위, 보 권법...


드디어 드래곤볼을 다 모았다...
퀘스트를 하다보면...드래곤볼을 하나씩 얻게된다.
7개를 다 모으면...용신제단으로 간다.

드래곤볼을 하나씩 채운다.

나와라 용신...주문이 나타난다...ㅋㅋ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엔터표시를 쿨릭...!!!

우오~  용신님께서 표효하신다...!!!!!!

저렙에서 불러낸 용신이라 그런지...
그닥 능력(?)이 좋지 않은가보다...ㅋ

들어줄 수 있는 건...하나다...
가지고 싶은 게 있어요...
(소원은 이것뿐이니...할려면, 하고 말려면...말어...ㅡㅡ;;;)


ㅋㅋ  단순하다...
돈이냐...무기냐...방어구냐...
돈이 좀 땡기긴하지만...
(워낙에 돈이 안 벌린다...ㅡㅡ;;;  초반엔 완전 그지처럼 살아야한다...;;;)


소원을 들어주신 용신은...
또 다시 다음을 기약하며, 사라져 주신다...!!!!!!

'GAME > 드래곤볼 온라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OBT 시작!!!  (0) 2010.01.11
드디어 오픈 베타 시작...!!!  (0) 2009.12.29
3차 CBT 테스터 모집  (2) 2009.12.08
2차 CBT ㄱㄱ  (0) 2009.11.05
카린님의 노트 - 2차 CBT 안내  (0) 2009.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