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만에 돌아온 딱지

2009. 3. 23. 10:25GAME/십이지천2

노가다 게임...RPG는...거의 노가다 게임이긴하지만...
그 노가다의 뽀인트만 제대로 딱딱찝어 가장 효율적으로 만드는 오토...
여러 S/W들이 있지만...그 중 접해본 딱지...
음...그런대로 기능도 괜찮고...쓸만하다.

1경이 되면서 끊었던 딱지를...
보스탐이 가능한 맵이란 맵을 다 휩쓸고,
미궁에서...경쟁에서...경치 묵는 것도...지겨워져서리...ㅋㅋ
딱지로 다시 시작했다.

바글바글했던...치열했던 1-4경쟁, 미궁의 입장 경쟁에서
이젠 열리고서도 한~~~참 후에 클릭해도 바로 입장이 가능할만큼
그 인원들은 5-8경으로 대거 이동했다.

만갑이하 사람들은 거의 작업케나 심심풀이 부케나
간혹 신규유저들인 것처럼...
1-4경 이하에는...유저들이 많지 않다.
계속 이런 추세로 가다보면...모든 유저들이...상위렙으로 올라가버려서
동행...경쟁...미궁...함께할 사람이 극 소수가 되어버리니...
이러 저러한 경우들마다 마이너스일 수밖에 없게되버릴 것이 뻔하니...


딱지도...십이지천2의 대박행진에 편승하여 상대적인 성장을 했으리라.
하지만, 그 성장은 더 이상의 발전을 가져오지 못하고 있다.
3개월전의 딱지와...도통 달라진 것이 보이지 않는다...

여전한 문제점들은 여전히 남아있고...
추가된 것이라고는 이벤트성 아이템들의 획득을 위한 Check Box들만이...;;;

기능 추가와 개선을... 노래를 불렀던...
퀴즈풀이실패...ㅡㅡ;;;
운권까고 나온 본/보템 못버리는...ㅡㅡ;;;
인불(인터넷불안 접속종료) 인지못하는...ㅡㅡ;;;

자체 기능 추가/개선이 되지 않는다면...
그 개선 뽀인트를 찝어주기 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벤트별 스샷찍기의 상세화라도...
이벤트 발생 이력창이라도...
만들라니까...징하게도 안 움직인다...

우후죽순 늘어나던 지원게임들도 대거 정리했드만...
이제 좀 부족한 2%를 채워줬으면 좋겠는뎅...ㅋㅋ
힘들면...내가라도 좀 개발해주리?

'GAME > 십이지천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긋지긋한 8경을 오늘에야 넘겠네요...  (0) 2009.06.08
2경...86% 진행 중...  (0) 2009.03.26
성석쟁...기여도...  (0) 2009.03.18
경쟁...공격은 최선의 방어다.  (0) 2009.03.18
2경쟁...여전히 어렵다...  (0) 2009.03.16